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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성ARS

대표콜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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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에서 거실 때
82-2-732-5656

평일(09:00~18:00)

해당 번호를 누르면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1고장출동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1위치추적 동의(휴대전화일 경우)
  • 2위치추적 미동의, 고속도로, 자동차전용도로(휴대전화일 경우)
2사고접수

자동차 사고접수

  • 1상담사를 통한 사고접수
  • 2사고처리 담당자 출동요청
3보험금청구

질병, 상해사고접수 및 보험금청구

  • 1보험금청구를 위한 필요서류 문자 안내
  • 2보험금청구 서류 제출을 위한 팩스번호 문자 안내
  • 3보험금청구서 FAX 직접발급
  • 0상담사 연결
4장기보험관리

질병, 상해, 화재보험 조회, 변경, 해지 및 보험료 납부

  • 1계약사항 문자 안내
  • 2계약조회, 변경, 해지 관련 문의
  • 3보험료 납부
  • 0상담사 연결
5자동차보험관리

자동차보험 조회, 변경, 해지

  • 1계약사항 문자 안내
  • 2계약조회, 변경, 해지 관련 문의
  • 3ARS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 4자동차 해지 구비서류 문자 안내
  • 0상담사 연결
6가입상담

보험 신규가입 상담

  • 1자동차보험 가입 상담
  • 2질병, 상해, 화재보험 가입 상담
7
대출/퇴직연금/
펀드

대출, 퇴직연금, 펀드 문의

  • 1보험계약대출 ARS 신청 및 상환
  • 2보험계약대출 신청 및 상환
  • 3주택담보대출 상환
  • 4퇴직연금, 펀드
  • 0상담사 연결
8증권 및 증명서
발급

증권 및 증명서 발급

  • 1증권 재발급
  • 2교통사고 피해확인서
  • 3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 0상담사 연결
9불편사항

불편사항 접수

  • 1자동차 고장출동, 사고접수 불편사항
  • 2계약 관련 불편사항
  • 3ARS 이용요금 안내

심야,토/일요일,공휴일

해당 번호를 누르면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1고장출동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 1위치추적 동의(휴대전화일 경우)
  • 2위치추적 미동의, 고속도로, 자동차전용도로(휴대전화일 경우)
2사고접수

자동차 사고접수

  • 1사고현장 또는 사고현장 근처인 경우(휴대전화일 경우)
  • 2사고현장이 아닌 경우(휴대전화일 경우)
3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ARS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4가입상담

보험 신규가입 상담

  • 1자동차보험 가입 상담
  • 2질병, 상해, 화재보험 가입 상담
5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대출 신청 및 상환

  • 1보험계약대출 ARS 신청 및 상환
  • 2아파트 담보대출 등 신규대출 상담신청
6증권 및 증명서
발급

증권 및 증명서 발급

  • 1증권 재발급
  • 2교통사고 피해확인서
  • 3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 음성 ARS 이용시간

음성 ARS 이용시간
서비스 내용 이용가능 시간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자동차 사고접수
증명서 팩스 발송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계약 변경/해지접수 평일 09:00 ~ 16:20 (지급마감 16:30)
질병/상해 사고접수 및 보험금 청구
보험신규가입 문의
불편사항 접수
기타 상담
평일 09:00 ~ 18:00
보험계약대출 신청
보험료 납부
평일 09:00 ~ 18:00
보험계약대출 ARS 신청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ARS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유의사항
  • 이용요금 안내
      • 일반전화의 통화료는 시내 통화요금으로 부과됩니다.
      • 휴대폰 및 인터넷 전화의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하신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 콜센터 무료상담 전화 : 080-365-5656
  • 매년 1~2월에 한하여, '33'번을 누르면 '연말정산 증명서 발급' 관련 AR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매년 5월에 한하여, 33번을 눌러서 '종합소득세 신고증명서 발급' 관련 AR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ARS

  • 이용가능시간: 평일 09:00~18:00
  • 고장/사고접수: 365일 24시간
    (고장/사고접수는 하이카다이렉트 고객센터 및 장애인 전용 콜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상담
  • 계약 관련 문의: 013-3366-5653 (평일 09:00~18:00)
  • 고장출동 및 자동차 사고접수: 013-3366-5656 (365일 24시간)
  • 별도 정보이용료는 없으나, 고객님의 요금제에 따라 문자메시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손말이음센터(www.relaycall.or.kr) 수어상담 서비스를 연계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문의: 국번없이 107)

보이는 ARS

대표콜센터와 통화하실 때 ARS 메뉴를 화면으로 보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미리 현대해상 앱을 먼저 설치해 주세요.

대표콜센터
1588-5656
1588-5656
해외에서 거실 때
82-2-732-5656

해당 번호를 누르면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1자동차 고장출동
1번을 누르시면 음성 ARS로 바로 전환됩니다.
2자동차 사고접수
  • 1사고현장 또는 사고현장 근처인 경우
  • 2사고현장이 아닌 경우
3질병/상해 보험금청구
  • 1보험금청구
  • 2보험금청구 필요서류 안내
  • 3보험금 접수내역 및 담당자 확인
  • 0상담사 연결
4계약조회, 변경, 해지 및 장기 환급금 신청
  • 1계약조회
  • 2계약 변경, 해지
  • 3어린이보험 자녀등록
  • 4개인정보 변경
  • 5자동차 해지 필요서류 안내
  • 6장기 환급금 신청
  • 0상담사 연결
5장기 보험료 납부
  • 1가상계좌 부여/조회
  • 2즉시이체
  • 3자동이체계좌 또는 자동이체일 변경
  • 4신용카드 납부 등록/변경
6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 1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 0상담사 연결
6번을 누르시면 음성 ASR로 바로 전환됩니다.
7보험 신규가입 상담
  • 1자동차보험 가입 상담
  • 2질병, 상해, 화재보험 가입 상담
8대출 신청 및 상환
  • 1보험계약대출 신청
  • 2보험계약대출 상환
  • 3아파트 담보대출 등 신규대출 상담신청
  • 4주택담보대출 상환, 퇴직연금, 펀드 문의
  • 0상담사 연결
9증권 및 증명서 발급
  • 1보험증권 재발급
  • 2교통사고 피해확인서 발급
  • 3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발급
  • 4연말소득공제 납입증명서 발급
  • 5연말정산용 실손의료보험금 지급내역서 발급
  • 6종합소득세신고 납입증명서 발급
  • 0상담사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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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질병/상해 보험금청구
  • 1보험금청구
  • 2보험금청구 필요서류 안내
  • 3보험금 접수내역 및 담당자 확인
  • 0상담사 연결
4계약조회, 변경, 해지
  • 1계약조회
  • 2계약 변경, 해지
  • 3어린이보험 자녀등록
  • 4개인정보 변경
  • 5자동차 해지 필요서류 안내
  • 0상담사 연결
5보험료 납입 셀프서비스
  • 1가상계좌 부여/조회
  • 2즉시이체
  • 3자동이체계좌 또는 자동이체일 변경
  • 4신용카드 납부 등록/변경
6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 1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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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자동차보험 가입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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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대출 신청 및 상환
  • 1보험계약대출 신청
  • 2보험계약대출 상환
  • 3아파트 담보대출 등 신규대출 상담신청
  • 5주택담보대출 상환, 퇴직연금, 펀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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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
어린이보험 자녀 등록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보험계약 대출 및 상환
증권 및 증명서 발급
가상계좌 부여/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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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납부 등록/변경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계약 변경/해지접수 평일 09:00 ~ 16:20 (지급마감 16:30)
보험신규가입 문의 평일 09:00 ~ 18:00
유의사항
  • 매년 1~2월에 한하여, '10'번을 누르면 '연말정산 증명서 발급' 관련 AR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매년 5월에 한하여, '10'번을 누르면 '종합소득세 신고증명서 발급' 관련 AR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