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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장출동 서비스

    이용대상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고객
    • 가입대상 : 승용차 / 경 · 4종화물 / 경 · 3종승합
    • 제공횟수 : 6회 (18.7.26 이전 책임개시일 발생 계약은 5회 단, 단기계약 보험기간에 따라 제공횟수 상이 3개월 미만 1회, 3개월 초과 1년미만 3회 제공)
    • 보험기간 중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 경우에는 하이카서비스 특약만 별도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하이카서비스 특약(중형 화물 · 승합) 가입고객
    • 가입대상 : 2종승합 또는 2 · 3종 화물 / '기중기장치 자동차요율' 또는 '특수적재장치 자동차요율'이 적용되는
      경 · 4종화물 / 구조변경 등으로 하이카서비스 특약 가입이 제한되는 3종승합, 경 · 4종 화물 /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특정용도 자동차 및 캠핑카
    • 제공횟수 : 3회(단, 보험기간 1년 미만 1회 제공)
    • 제공서비스 : 배터리 방전시 시동서비스 /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 비상급유 / 긴급견인 서비스에 한하여 제공
    • 보험기간 중 서비스를 모두 이용한 경우에는 하이카서비스 특약만 별도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하이카프라자 찾기

    서비스 내용

    서비스 내용
    구분 서비스 내용 서비스 제한 추가비용
    배터리 방전시 시동 배터리 방전(차량 Key 배터리, 연료전지 등은 비대상)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시동 조치 - 새 배터리로 교체시
    전기차 방전시
    응급지원
    고전압 배터리 방전으로 인하여 자력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계기판에 표시된 주행가능거리가 10km 이내인 경우 1일당 1회에 한하여 충전소까지 60km를 한도로 견인 (2021.4.6일 책임개시 계약부터는 가까운 충전소까지 100km를 한도로 견인) 4륜차량 타이어 잠금해제
    불가시
    초과 1km당 2,200원
    타이어 펑크 수리 피보험자동차 지면에 닿는 타이어트레드 부분(접지면)의 구멍이 뚫린 단순펑크로 인하여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펑크 1개부위 수리 야간, 기상상황 등으로 인해 펑크위치를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렵거나 특수장비가 필요한 타이어의 경우 타이어펑크 1개 초과
    수리시
    타이어 교체 타이어 펑크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피보험자동차에 내장되어 있는 예비타이어로 교체 자동차 제작사에서 출고 당시의 휠이 아닌 경우로, 해당 휠의 교체장비를 보유하고 있지 않을 경우 -
    잠금장치 해제 자동차 Key를 자동차 실내에 두고 차문을 잠근 경우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제공 트렁크 잠금장치 제외 외산차 서비스 미제공 -
    비상급유 연료가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일당 1회에 한해 3리터 한도로 급유 (휘발류, 경유에 한함) 보험기간중 2회만 제공, LPG차량 미제공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 서비스 대체 제공) 휘발류, 경유 3L초과
    급유시
    긴급견인 사고 또는 고장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일당 1회에 한하여 피보험자가 요청하는 곳까지 10km한도로 견인 (전기차 또는 견인확장 특약 가입시 60km까지 견인, 전기차의 경우 2021.4.6일 책임개시 계약부터는 100km까지 견인) 4륜차량 타이어 잠금해제
    불가시
    초과 1km당 2,200원
    긴급구난 피보험자동차가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등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서비스 제공 - 별도의 구난장비가 필요한 경우, 구난소요시간 30분 초과시
    휴즈교환 피보험자동차의 휴즈 단락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새 휴즈로 교환 - 엔진룸 릴레이박스의
    휴즈교환시
    Road 차량진단 피보험자동차 계기판에 경고등이 점등되거나 불명확한 원인으로 시동이 불가능한 경우 휴대용 진단기기를 활용하여 차량 이상유무 확인
    OBD 1, 2 차종 확인하기
    외제차 및 OBD I 시스템 장착차량 서비스 제공 불가 -

    이용절차

    1단계 긴급상황 발생→2단계 콜센터(1588-5656) 접수→3단계 하이카 전문 서비스요원 출동→4단계 고장출동 서비스 제공

    청각/언어장애인 접수

    전용 접수번호(013-3366-5656)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접수 및 안내


    스마트폰 앱 접수

    • 이용방법 : 현대해상 모바일 홈페이지 접속 또는 마켓에서 앱 설치 후 고장출동 서비스 신청가능
    • 사용가능 OS : 안드로이드 4.0이상, iOS 7.0이상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