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본문

    브랜드소개

    • CI소개
    • BI소개(현재페이지)
    • 슬로건
    • 서체

    BI소개

    현대해상 BI 소개 이미지
    Hicar
    현대해상의 하이카는 '고객의 마음까지 이해하는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지향하는 자동차보험 브랜드입니다. 모서리가 둥글려진 로고타입은 고객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며 기울임체 영문과 물결 모티브는 자동차 보험 및 서비스의 신속성을 표현합니다.
    HiLife
    현대해상의 하이라이프는 '고객이 여유롭고 자신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늘 곁에서 지켜주는 서비스 정신'을 담은 장기보험 브랜드입니다. 안정감과 신뢰를 전달하는 영문 로고타입에 자유로운 터치의 세가지 원은 고객의 소중한 행복(Orange), 고객의 풍요로운 생활(Green), 고객의 밝은 미래(Blue)를 의미합니다.
    현대해상 BI 파일 다운로드
    브랜드 마크

    영문형인 기본형 브랜드마크 활용을 원칙으로 하나 국문으로 표기해야 하는 경우 국문형 브랜드마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규정된 각 요소간의 비례 외 위치, 색상 등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

    기본형:Hicar HiLife, 국문형:하이카 하이라이프, 혼합형:Hicar하이카 HiLife하이라이프, CI+Hicar조합형:H현대해상|Hicar, CI+HiLife조합형:H현대해상|HiLife
    전용색상

    전용색상은 브랜드마크와 더불어 하이카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로 배경색과의 관계에 있어서는
    어떠한 경우에라도 명확하게 표현되어야 합니다.

    Hi Orange:Pantone 1375C/M55 Y100/R241 G141 B0, Hi Dark Blue:Pantone 281C/C100 M70 K45/R0 G47 B112, HiLife Green:Pantone 369C/C65 Y100/R89 G178 B36, HiLife Blue:Pantone 2925C/C90 M25/R31 G13 B184

    별색 지정컬러가 아닌 프로세스 컬러가 필요한 경우에는 명시된 CMYK 컬러값을 사용하고, 디지털 및 영상 매체에는 RGB 컬러값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