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본문

비전 Hi 2025

내 인생의 든든한 시작 '현대해상' 고객(이해관계자)의 인생 출발을 처음부터 함께하는 든든한 회사라는 느낌을 희망적이고 미래지향적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비전을 수립함

고객
고객의 행복한 삶을 위한
진정성 있는상품·서비스 제공
사회
사회안정망으로서의 역할 수행 및
사회적 책임 경영 강화
임직원
좋은 기업문화를 기반으로
함께 성장하는 훌륭한 일터
비지니스 파트너
하이플래너 및 제휴·협력사와
상생발전하는 지속관계 형성

4대 경영전략 방향 및 14대 핵심추진 전략

4대 전략방향 및 14개 추진과제
매출·손익 균형성장
① 우량 보종·채널 위주의 성장 확대
② 데이터 기반의 손사·UW 운영 정교화
③ 최적 사업비 집행 체계 수립·정착
④ 영업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조직체계 개편
⑤ 리스크 범위 내 투자수익 극대화
고객경험 중심 브랜드·마케팅 추진
⑥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을 견인하는 조직체계 구축
⑦ 고객군별·채널별 맞춤형 상품의 선도적 개발
⑧ CM채널 및 2030세대 공략을 위한 브랜드 전략 전개
지속성장 기반 확충·강화
⑨ 디지털 생태계 투자 및 해외사업 적극 확대
⑩ 지속성장을 위한 평가제도 및 기업문화 개선
최고 수준의 디지털 경쟁력 구현
⑪ 혁신적 디지털UX 제공을 통한 서비스 경쟁 우위
⑫ 인슈어테크 기반 업무 자동화 및 고객DB 활용 확대
⑬ 원격근무 인프라 고도화 및 스마트 워크 정착
⑭ 임직원에 대한 디지털 교육 확대 및 전문가 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