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본문

서비스 이용 안내

  • 홈페이지
  • 콜센터
  • 고객지원팀

콜센터

  • 보이는ARS(현재페이지)
  • 음성ARS

대표 콜센터 1588-5656 (해외문의 82-2-732-5656)

ARS단축번호

보이는 ARS 이용시간
이용가능시간
서비스 내용 이용가능 시간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자동차 사고접수
질병, 상해 보험금 청구
어린이보험 자녀 등록
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보험계약 대출 및 상환
증권 및 증명서 발급
가상계좌 부여/조회
즉시이체
자동이체계좌 또는 자동이체일 변경
신용카드 납부 등록/변경
24시간 (주말/공휴일 포함)
계약 변경/해지 평일 09:00 ~ 16:30
보험신규가입 문의 평일 09:00 ~ 18:00

서비스 별 콜센터 안내

  • 현대해상은 고객님께 신속한 맞춤상담이 가능하도록 각 서비스별 전문상담 전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언어ㆍ청각장애인 전용 휴대폰 문자상담

  • 계약관련 문의 : 013-3366-5653(평일 09:00 ~ 18:00)
  • 고장출동 및 자동차 사고접수 : 013-3366-5656(365일 24시간)
  • ※ 이용요금은 이용자 부담입니다.(별도 정보이용료 없으며, 이용자의 요금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 한국정보화진흥원에서 운영 중인 손말이음센터(전화번호 : 107)를 통한 수화상담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    (서비스 상세안내는 107 손말이음센터 홈페이지(www.relaycall.or.kr)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ARS 이용 요금 안내
일반전화의 경우에는 시내 · 외 모두 시내통화 요금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3분 39원)
휴대폰 및 인터넷전화(070)의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하신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주말과 공휴일 다음 날 또는 매월 첫날과 마지막 날은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되더라도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합니다.
통화대기 시간을 기다리기 어려운 바쁜 고객님께는 홈페이지 '인터넷창구', 현대해상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권장합니다.